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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중국지역 고서 구매)
작성자 : 자료부 작성일 : 2024-04-08 조회수 : 571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hwp 바로보기 구매목록.xlsx 바로보기

독립 제2024-21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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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중국지역 고서 구매

나. 사업현장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독립기념관로1 독립기념관

다.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60일 이내

라. 예정금액 : 45,000,000원

마. 사업내용 :「구매목록」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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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일시 및 방법

가. 전자입찰개시일시 : 2024. 4. 8.(월) 10:00

나. 전자입찰마감일시 : 2024. 4. 15.(월)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4. 15.(월) 11:00 입찰집행관 PC

라.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지역제한, 소기업·소상공인 경쟁 대상입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현장 설명은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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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의 자격 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현재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1) 소상공인확인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서 조회가 가능하여야 함

2) 다만,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가 능하지만, 다음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①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②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이후인 경우

③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후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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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며 독립기념관 회계규정 제84조2 및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은 독립기념관 회계규정 제84조의2 및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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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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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 2%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인 자 중 최저 견적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 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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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우리관에서 발주하는 모든 경쟁입찰(공사ㆍ물품ㆍ용역)에 대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소정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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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공고는 우리관 홈페이지(http://www.i815.or.kr)와 조달청(http://www.pps.go.kr)에 게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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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보충정보 제공안내

가. 전자입찰 이용, 입찰참가 자격등록, 투찰관련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물품에 관한 사항 : 자료부(☏ 041-560-0417)

다. 입찰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부(☏ 041-560-0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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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독립기념관 감사부(041.560.0210~0211) 및 독립기념관 홈페이지 클린신고센터를 통해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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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 4. 8.


독립기념관 재무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