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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립기념관 『한국의 독립운동가들』 제102권, 제103권 발간 및 DM발송 제안공모
작성자 : 학술연구부 작성일 : 2021-09-01 조회수 : 156 공고서.hwp 바로보기 독립운동가 열전 편찬 지침.hwp 바로보기 제안요청서.hwp 바로보기

독립 제2021-053호

독립기념관 『한국의 독립운동가들』 제102권, 제103권 발간 및 DM발송 제안공모

독립기념관에서는 독립기념관 『한국의 독립운동가들』 제102권, 제103권 발간 및 DM발송에 대한 총액(제한)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독립기념관 한국의 독립운동가들 제102권, 제103권 발간 및 DM발송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1년 11월 15일까지
※ 일정은 사업 진행 과정에서 다소 조정될 수 있음.
○ 사 업 비 : 14,1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과업내용 : 독립기념관 『한국의 독립운동가들』 제102권, 제103권 제작 및 DM발송
※ 기 발간된 『한국의 독립운동가들』 시리즈에 준하여 제작함.
○ 세부과업내용 및 지침 :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작성지침 : 제안요청서 참조

2. 계약방법 및 참가자격


○ 계약방법 : 총액(제한) 협상에 의한 계약
○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구비하고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나.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1) 소상공인확인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서 조회가 가능하여야 함
2)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가 능하지만, 다음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①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발급되지 않은 경우
②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③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이후인 경우
④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후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인쇄문화산업진흥법 제12조에 의한 인쇄사 신고(업종코드 1518)을 필한 업체이어야 한다. 또한 「중소기업진흥 및 제품구매 촉진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 확인증명서[(직접생산확인증명서(5510151001) 서적]를 소지한 업체
라. 아래 각호에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①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
②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는 자
③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마. 공동계약(공동계약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경우) : 불가
바. 본 사업은 하도급 및 재 위탁을 불허합니다.
사. 학술도서/대학교재 기획 및 출판 혹은 공공기관/기업 연구총서 발간 실적이 있는 소기업 혹은 소상공인

3. 현장설명회 : 실시하지 않음(서면 질의로 대체)

4.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제출


○ 제출방법 및 기한 : 우편접수만 가능, 2021. 9. 13.(월)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 제출주소 : (31232)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독립기념관로1 한국독립운동사연구소 한국의독립운동가들(열전) 담당자 앞 (☏ 041-560-0419)
○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5. 제안서 평가


○ 일시 : 2021. 9. 15.(수) 15:00 (예정)
○ 장소 : 독립기념관 회의실(예정)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제안서 발표회가 있을 예정임.
※ 자세한 사항은 별도 공지함

6.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공고는 우리 관 홈페이지(http://www.i815.or.kr)와 조달청(http://www.pps.go.kr)에 게재됩니다.

7. 보충정보 제공안내


○ 전자입찰 이용, 입찰참가 자격등록, 투찰관련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 물품에 관한 사항 : 학술연구부(☏ 041-560-0419)
○ 입찰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부(☏ 041-560-0234)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독립기념관 감사부(041.560.0210~0211) 및 독립기념관 홈페이지 클린신고센터를 통해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9월 1일


독립기념관 재무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