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맨위로 맨위로 버튼

입찰정보

  • home
  • 소식
  • 입찰정보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작성자 : 경영지원부 작성일 : 2021-05-03 조회수 : 154 붙임1.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hwp 바로보기 붙임2. 과업지시서.hwp 바로보기

독립 제2021-023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국가상징 체험활동 교구재 제작
나. 과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1. 6. 30.(수)까지
라. 기초금액 : 27,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부가가치세가 면세되는 면세사업자의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 합니다.
마. 과업내용 :「과업지시서」참조

2. 입찰일시 및 방법


가. 전자입찰개시일시 : 2021. 5. 6(목) 10:00
나. 전자입찰마감일시 : 2021. 5. 10(월) 11: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1. 5. 10.(월) 11:00 입찰집행관 PC
라.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지역제한, 소기업·소상공인 경쟁 대상입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현장 설명은 생략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에 의한 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공고일 현재 아래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나. 「출판문화산업진흥법」제9조에 따른 출판사신고(1517) 또는「인쇄문화산업진흥법」제12조에 따른 인쇄사신고(1518)를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를 충청남도 천안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현재「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1) 소상공인확인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서 조회가 가능하여야 함
2) 다만,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가 능하지만, 다음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①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②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이후인 경우
③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후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인쇄물:10159901 또는 교재:5510150901)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공동이행) 불가
※ 관련서류는 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 소지업체
사. 국가계약법 제27조의 5 및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자’ 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국가계약법 시행령』제12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붙임1)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며 독립기념관 회계규정 제84조2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전자입찰서의 납부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은 독립기념관 회계규정 제84의2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입찰(견적)공고 개찰 후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견적서 제출자가 1순위로 선정되었을 경우 공고는 무효처리 되며, 재공고가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 2%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정부입계약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 하한율 88% 이상인 자 중 최저 견적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 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우리관에서 발주하는 모든 경쟁입찰(공사·물품·용역)에 대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 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소정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한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공고는 우리관 홈페이지(http:/www.i815.or.kr)와 조달청(http://www.pps.go.kr)에 게재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자 선정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해진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당해 낙찰은 취소됩니다.

9. 보충정보 제공안내


가. 전자입찰 이용, 입찰참가 자격등록, 투찰관련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나. 제작에 관한 사항 : 교육부(041-560-0438)
다. 입찰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부(041-560-0234)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독립기념관 감사부(041.560.0210~0211) 및 독립기념관 홈페이지 클린신고센터를 통해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1 . 5 . 3 .

독립기념관 재무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