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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상방수 공사 소액(수의) 공고

독립 제2020-54호

옥상방수 공사 소액(수의)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사 명 : 옥상방수 보수공사
나. 공사현장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독립기념관로1 독립기념관
다. 공사기간 : 착공일로부터 28일
라. 추정금액 : 금 95,3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추정가격 :금 86,636,364원, 부가세:금 8,663,636원)
마. 공사내용 :「설계서」참조

2. 입찰일시 및 방법
가. 전자입찰개시일시 : 2020. 10. 23(금) 10:00
나. 전자입찰마감일시 : 2020. 10. 27(화)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10. 27(화) 11:00 입찰집행관 PC
라. 본 입찰은 총액, 지역제한, 적격심사 입찰 대상입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현장설명 일시 및 장소 : 현장 설명은 생략하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설계서 열람장소 : 경영지원부 안전환경팀 ☏041-560-0304)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의 자격 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습식·방수공사업 면허를 등록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천안시에 둔 자이어야 한다.
다. 공동이행방식불가입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보증금납부 및 귀속
가.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습니다.

5.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혐료 계상·사후정산 등 관련사항
가. 입찰참가자(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연금보험료 등을 입찰금액(계약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955,436(원)
국민연금보험료
1,289,194(원)
노인장기(요양)보험료
97,932(원)

나.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고용보험료, 산재보험료, 환경보전비, 안전관리비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신고 전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관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및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다. 이 공사는 『산업안전보건법』 제30조에 따른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대상 공사로, 입찰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그대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상 및 사용기준은 고용노동부장관이 정하여 고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 : 금 2,002,441원

6.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 2%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인 자 중에서 최저 견적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 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선정합니다.(전자입찰유의서 제15조)

8.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우리관에서 발주하는 모든 경쟁입찰(공사ㆍ물품ㆍ용역)에 대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소정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공고는 우리관 홈페이지(http://www.i815.or.kr)와 조달청(http://www.pps.go.kr)에 게재됩니다.

10. 보충정보 제공안내
가. 전자입찰 이용, 입찰참가 자격등록, 투찰관련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공사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부 시설환경팀(☏ 041-560-0304)
다. 입찰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부(☏ 041-560-0234)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독립기념관 감사부(041.560.0210~0211) 및 독립기념관 홈페이지 클린신고센터를 통해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0. 10. 23.

독립기념관 재무담당